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s

송도 스시노 백쉐프 점심 초밥 도시락 (오네스타주얼리 추천)

송도 오네스타 주얼리 주인장의 오늘의 소개는 스시노 백쉐프 점심 메뉴 테이크아웃입니다. 

실제 점심메뉴를 따로 안시켜먹어봐서 잘모르겠습니다. 


오네스타주얼리 주인장 혼자 매장에있다보니 문잠그고 가기그래서 

테이크아웃으로 도시락은 송도 스시노 백쉐프에서 시켜봤습니다. 


간단하게 초밥 10피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스시노 백쉐프 도시락의 첫 문구가 이색적입니다. 


편의점 도시락이나, 삼각김밥, 김밥, 빵을 많이 사먹는 입장에서 

실제 편의점에 없는 초밥 도시락을 공략한 스시노 백쉐프이네요~~





송도 스시노 백쉐프의 초밥 도시락은 일반 초밥 도시락으로는 아주 맛도 좋고 싱싱한 느낌입니다. 

게다가 제가 제일 맘에든점은 와사비가 생와사비라는거!!!!

ㅋㅋ 확실히 생 와사비가 잘 풀리고 맛도 초밥의 맛을 한층 더 살려주는듯합니다. ㅎㅎ



요렇게 10피스로 구성된 도시락으로 

충분한 크기의 회가 일반 초밥 도시락과 다른거같아요~

보통 밥은 크게 회는 작게 하는데 

송도 스시노 백쉐프는 밥은 적당하고 회가 큽니다. 

사진으로는 잘 안보이지만 밥 아래쪽으로 말려있답니다. ㅎ

사실 오네스타 주얼리 주인장의 몸이 크다보니 밥이 조금더있었으면 좋겠다라는 ㅎㅎㅎ생각을 해봅니다. 


먹어도먹어도 배가 고프다는게 함정!!



요것이 바로 생와사비!!!



스시노 백쉐프가 옆에있어 가끔씩 문을 안닫고도 초밥을 먹을수있다는 사실에 감사하네요^^ 


송도 오네스타주얼리에서는 순금, 다이아, 시계, 리셋팅, 매입, 금,금니,은 매입등 취급하고있습니다. 

모든 귀금속 관련 문의 

TEL : 032-269-7188

옐로우 아이디, 플러스친구 : 오네스타주얼리

로 전화나 톡 주시면 친절한 상담으로 모시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