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s

오네스타 주얼리가 전하는 오네스타 맛집 창고43

오네스타 주얼리가 추천해드리는 오네스타 맛집 창고 43입니다. 


시청에서 자주먹던 창고43이 송도 오네스타몰에 생겼습니다. 

시청에서 점심, 저녁 자주가던곳인데 

가까운 제 오네스타 주얼리(2층)에 윗층 3층에 생겨 기쁘네요~~
저녁에 고기도 먹으러 가겠지만 

맛있는 점심을 먹을수있다는 점에 너무 좋습니다. 


시청 창고 43에서는 매운 갈비찜이 매일 한정수량 점심 메뉴로 나옵니다. 

그래서 시간이 조금만 늦어도 매운 갈비찜을 먹을수가없습니다. ㅎㅎ

오네스타목 3층 창고 43에는 점심이 좀 지난 시간에 방문했는데

 아직 메뉴가 있다고해서  맛있는 매운갈비찜을 

이승원 작가와 함께 했답니다. ㅎㅎ


이승원 작가도 한동안 먹은 음식중에 제일 맛있다고 칭찬이 자자하네요^^


일인분에 해당되는 반찬이 각각 나옵니다. 

오네스타주얼리가 리뷰하는 오네스타맛집 창고 43은 

반찬 또한 정갈합니다. ㅎㅎ 깔끔하게 나옵니다. 

하나도 남김없이 먹었습니다. ㅎ



오네스타 맛집 창고 43의 매운갈비찜입니다. ㅎ

비쥬얼이 아주 좋습니다. 짜지도 달지도않아서 밥과 함께 먹기에 너무 좋습니다. 

오네스타주얼리 사장과 이승원 작가와 밥 두공기를 뚝딱 해치우고 왔답니다. ㅎㅎ

매운 갈비찜 최고!!!
저녁 고기도 엄청나게 맛있다는것은 함정입니다. .

차를 가지고다니니 .... 술을 못마셔서 못먹는게 너무 아쉽습니다. 



오네스타 맛집 창고 43의 매운 갈비찜 안에는 아름다운 고기가 넉넉히 들어있습니다. 

밥을 먹으면서 고기가 적거나 찔기거나 이러면 참 기분이 나빠지는데..ㅎㅎ

밥 두공기를 먹으면서 넉넉한 양에 다시한번 감탄합니다. ㅎ



매운 갈비찜이 생각나는 날이라면 

오네스타쥬얼리가 추천하는 오네스타 맛집 창고43의 매운 갈비찜을 추천합니다. !


만약 드시고 맛이없다면 ㅎㅎ 

오네스타 쥬얼리로 오시면 커피라도 대접하겠습니다. ㅎㅎ

제가 맛있다는 말은 잘 안하는편이라 믿으셔도 될듯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