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Electronic Instruments

초음파 클렌저 (LG 프라엘) 후기

엘지lg 에서 나온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 를 사용해보고 쓰는 후기입니다. 

그녀가 요즘 얼굴에 뭐가 생기고 그러기에 
써프라이즈로 준비한 엘지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 인데, 

막걸리를 먹으면서 쫘안 하고 꺼내니 

와이프가 엄청 좋아하는 모습에 뭔가 많이 해줘야겠다고 한번더 생각했습니다. ^^ 

아래 설명서처럼 초당 37만회가 흔들리면서 각칠층과 모공 깊은곳에서 미세먼지를 제거해준다는거!

매일 저녁마다 같이 사용하는데 

오시는 손님들마다 항상 피부가 좋다고하고 가시네요 ㅎㅎ

그런거 보면 효과가있는거같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사용하고나면 

방수라서 세척하기도좋고 여행시에도 들고가기 아주 좋은 크기입니다. 

 

사용 하는 부위마다 말로 알려주다보니 

빠진곳없이 사용하기좋네요 ㅎㅎ

 

계속해서 사용하다보면 점점 더 좋아지겠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