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Electronic Instruments

울트라 트랩 사용 후기

아들내미가 은근히 모기에게 많이 물리기에 

고민끝에 제일 많이들 사서 사용한다는 울트라 트랩을 구매해봤다. .

모통 이런 파란 불들은 모기에는 해당이 없다고생각하는데 

이산화탄소가 발생되는 알약을 함께 하는 방법으로 판매하시길래 

구매해봤는데 

우연의 일치일수도있으나 3주정도 사용동안 한번도 물리지않았다. 

다만 3주안에 눈에 보이던 2마리의 모기를 직접 잡은적은있다. ㅎㅎ

 

아랫면에 찍찍이가 있는데 그것은 따로 구매안했습니다. ㅎ

4시간정도 안에 갇혀있다보면 죽는다고써있더군요 . 

하루종일 켜놓는게 좋다고해서 켜놓고있습니다. 

한 2주정도 사용하고 청소해봤는데 꽤 많은 벌레들이 잡혀있습니다. ㅎㅎ

정말 벌레들이 잡힌거보면 신기하긴합니다. ㅎ

모기들도 없는거보면 잡힌거같긴한데 ㅎㅎ 

신기하게 모기가없다는점입니다. 

 

상세설명에 써진것은 이산화탄소 약도 

비오는날 쓰면 된다고하네요. 

안써도 잘잡힌다고 써있는데 

오래 계속 써봐야겠습니다. 

3주정도 사용 후기로는 추천하고싶다는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