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Electronic Instruments

샤오미 t2 max 후기 써봅니다.

오네스타주얼리는 집에서 쓸 프로젝트를 사려고 고민하고 고민했다. 

lg 제품을 살까 고민했는데..

종류가 너무 많고, 안시부터 해상도 등등 너무 많은 경우의 수가있다 

마지막은 레이져 프로젝트인가가 그걸 사야한다고하고..너무 많다보니 그냥 포기했다가 

블랙프라이데이라고 뜬 메일에서 보고 평이 좋고 가격이 저렴해서 구입해보게되었습니다. 

샤오미 t2 max 이 안에도 많은 종류가있었는데 많이들 사는 맥스 버전을 사게되었다. 

 

가격대비 설마 큰 기대안하고안하고샀는데 

아주 만족스럽다. 

아기도 그녀도 너무 좋아하신다. ㅎㅎㅎ

샤오미 제품들의 케이스는 아주 깔끔하다 애플처럼 ㅎㅎ

뒷면에는 hdmi, usb 가있어서 

메모리 카드로 영화를 보기도하고 아이패드 프로에 연결해서 영화를 보기도하는데 

제일 좋은 점은 

넷플릭스와 유투브를 설치하여 볼수있다고합니다.  넷플릭스는 설치해보았는데 

다른 기기 연결없이 볼수있다는점이 너무 좋았다. 

 

바로 쉬는날 연결해서 보면서 느낀점은 

발코니에있는 우드블라인드를 내리고 보지만 

낮에는 사실 잘 안보인다.

낮에 볼 용도는 아니라서 기대를 안했지만 말이다 ㅎㅎㅎ

해가 지기 시작한 오후에는 어느정도 보이긴하나 만족할만정도는 아니나

볼수는 있다. ㅎㅎ 11월 말쯤 4시쯤인거같다. 

밤이 되니 확실히 좋아지는 느낌

사진찍은게 좀 어두운거다보니 잘 안보이는듯하다 실질적으로 밤에는 정말 너무 좋다! ㅎㅎ

작은 크기 그리고 그냥 들을만한 사운드, 

블루투스로 스피커도 연결할수있다니 연결해보면될듯하나.

밤에 보는데 아래집이 씨끄러울까봐 그냥 보는데 볼만하고 그냥 들을만하다. 

샤오미 t2 max 괜찮다고, 사볼만하다고 살짝 추천해본다. 

 

궁금하신점있으시면 댓글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