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Electronic Instruments

자르 에어로볼 hd1 스피커 장식

우리집에 들어온 Jarre hd1 Aerobull  스피커, 

전에 후기를 썼었는데 

무광 검정이 너무 멋있어보였지만 너무 밋밋해 목걸이를 준비해주었다. 

금은방 사장답게 순금 목걸이로 자르 에어로불 스피커를 치장해주려고했는데 ㅎㅎ

에어로불 스피커, 불독 스피커의 목이 너무 두꺼웠다. 원하는 두께도 안나왔고,,

그다음 생각한게 은 목걸이에 금 도금이었는데...

저렇게 두꺼운 목걸이는 금도금이 비싸서...가성비가떨어진다. ㅎㅎ

 

그래서 어머니의 도움을 받아 악세사리 목걸이를 구매했다. ㅎ

서지컬같은데 주문이 안되어서 60cm 두개를 구매해 목걸이 하나, 팔찌 하나를 만들어주었다. 

그리고 구매했을때 받은 받은 조끼를 입혀주었다. ㅎ 

멋진 펑크족같은 우리 불독 스피커 ㅎㅎ

 

소리하나는 좀 떨어지지만 

그래도 장식용으로는 너무 이쁘다!!

우리집 강아지 ㅎㅎㅎ

목걸이는 70cm 가 딱맞았고 

팔찌는 23cm 정도가 필요했던거같다. 

 

혹시 몰라 길이가 궁금할까봐 올려본다. ㅎㅎ

조끼는 받은거라 전혀몰라서 나중에 우리 아들내미 나시티를 입혀볼까 고민중이다. ㅎㅎ

자르 에어로불 스피커 악세사리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