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Etc.

평창 맛집, 용평 맛집 ,횡계 맛집 "새벽"

평창 , 횡계 , 용평의 맛집 새벽입니다. 

저도 몇년째 다니다 새벽에 가본것 올해가 처음인데, 

한번 가보고 몇번을 더갔는지 ㅎㅎㅎㅎ

아주 맛있는 갈비탕, 순대국, 오징어 순대,소머리국밥, (사진에 없지만 메밀 전병) 입니다. 

 

저는 항상 가면 먹는 특 갈비탕! 

아들은 순대국, 오징어순대.. ㅎㅎㅎ

빠짐없이 먹는 새벽 입니다.ㅎ ㅎ

 

횡계, 용평에서 아주 맛있게 먹고싶은 밥이 있다면 

새벽을 추천합니다. 

 

특히 아주 맛있는 갈비탕이라면 ㅎㅎㅎ 

추천!!! 

갈비 한대 더 들어있는 갈비탕 특을 아주  추천하고싶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