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Etc.

샤넬 에스파듀리유( 에스파듀)(에스파드)(에스파드리유) 구매 후기 언박싱

샤넬 에스퍄듀,에스파드를 구매했습니다. 

ㅎㅎ 이번에 샤넬에서 이것저것 많이 구매하게되네요.. 이런일이 별로없는데 ㅠㅠ 

뭐 사면 좋져!! ㅎㅎㅎ

이번에는 에스파듀(에스파듀리유) (에스파드리유)를 구매하게되었습니다. 

여름 신발이라는데...가죽신발인데... ㅎㅎ 게다라 램스킨.... 아래는 짚신... ㅎㅎㅎ 그러나 !

샤넬은 샤넬!

역시 이번 박스 또한 여는데 기대감이...샤넬은 항상 설레이게하는 그런게있는거같습니다. ^^ 

샤넬 에스파듀의 본 모습입니다. 

베이지 가죽에 샤넬 로고, 그리고 검정 팁이라고하나요? 앞부분 !! 

특이한건..에스파듀 에스파드 라고 아래부분이 짚신입니다. 

짚신이... 이렇게 비싸다니.... 

비오는날은 신지말라고하시는데 ㅎㅎㅎ 

그래도 좋아하면 되었지않나싶네요 ㅎㅎ

 

이게 샤넬 에스파듀의 짚신 ㅎㅎㅎ 

그래도 밑창에는 고무가 붙어있습니다.ㅎ ㅎ

ㅎㅎ 이렇게 가볍게 언방식을 마무리해보겠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