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s

맛집 추천 후룩까스!!!!

보문동 맛집 후룩까스를 소개해볼까합니다.
후룩까스를 알고 찾아간것은 아니고
처형이 친척집에 가있는동안 픽업을 위해 일을 끝나고 와이프를 만나
그사이에 밥먹을려고 주변을 찾다 주차장이있어 크게 한바퀴 돌아 주차를하고 들어갔습니다.

사람이 많더군요~
우선은 메뉴판을 열어보니 가격이 너무 저렴한거....ㅠ.ㅠ 후룩까스 엄청나네요
국수와 돈가스의 조합,

가격은 말도 안되게 저렴해서 가볍게 돈가스 두개와 국수 그리고 이것저것 시켜먹어야겠다생각하여 주문하러 갔는데 휴일전이라 재료가 다 떨어져서.ㅠ.ㅠ 국수를 먹을수는없었네요

너무나 친절한 사장님덕에 돈가스와 생선가스의 맛은 볼수있었는데 너무 맛있었네요.ㅎ
국수의 맛을 못본게 조금은 아쉽네요.

집에서 가까우면 일주일에 두세번은갔을텐데
사실 건대에서 가기에는 너무 멀어서 언제인가 다시갈수있을지모르겠지만 보문동 주변에간다고하면 꼭 다시가서 먹어보고싶은 후루까스입니다.

우선 후룩까스 앞에는 주차할곳이 두자리가있고 바로 옆이 유료주차장이라 차를 가져가는고객들도 좋을듯하네요.






후룩까스의 감자는 아주 바삭하고 맛있었네요





후룩까스의 메뉴는
아래 사진과 같네요.

정말 가봐서는 절대 후회하지않는
그런 맛있고 저렴한 맛집이라 장담합니다.

그리고 주방이 보여 얼마나 깔끔한지
느낄수가있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