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s

건대맛집 , 아이스크림 맛집 백미당 추천


건대 맛집, 

건대 아이스크림 맛집 백미당을 소개해볼까합니다. 


모처럼 9년만의 주말에 하루를 쉬어봤습니다. 

ㅎㅎ 그녀와 아들내미와 함께 나들이를 나가 

건대 롯데백화점에 들어갔다가 백미당이라는 아이스크림을 먹게되었습니다. 


맛은 담백한 느낌이고 과일도 신선하더군요~~ 

ㅎㅎ 저는 한입먹고 나머지 쵸콜렛과 아이스크림이 녹은것만 맛보았네요..ㅠㅠ

아들내미가 하나를 다 먹었습니다. 


백미당 딸기가있는 아이이스크림 가격이 6500원이었는데 ...

제입장에서 아이스크림에 6500원이라니요!! 

하지만 아들이 엄청 잘 먹기에 그걸로 위안을 삼아봅니다. 


그녀에게 물어보니 

유명한곳이고 맛이있다고하네요 ㅎㅎ

저만 백미당을 몰랐나봅니다..

먹으려는데 줄이 많아서 놀았어요!! 


건대에서 맛있는 아이스크림집을 찾고계셨다면 

백미당 추천드리고싶네요^^ 


귀금속, 금, 은, 다이아,예물, 캐럿, 2캐럿, 루비,사파이어,탄생석, 리셋팅에관련된 문의사항은

TEL: 032-269-7188

옐로우 아이디, 플러스친구 : 오네스타주얼리로 톡이나 전화주세요^^

친절한 상담으로 모시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