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s

송도 횟집, 송도 맛집 - 송도탕 후기

오늘은 송도의 맛집송도의 새로운 횟집!

송도탕으로 이름이 명명된 ㅎㅎ 

이게 뭔지 아시는분? 목욕탕같은 느낌으로 컨셉을 받으신거같습니다. ^^


송도 오네스타몰 2층에 위치한 오네스타주얼리의 주인장이 

요즘 칼칼한 그런 탕류를 못먹어 너무 그리웠었는데 

오늘 개업식을 한 송도탕이라는 횟집에 다녀와봤습니다. 


규모는 룸 두개와 테이블 7개정도, 그리고 바가 있었네요~ 


개업식이라 그런지 손님이 너무많아서 3시가 다되어서 밥을먹으로 

오네스타몰 1층에 가봤습니다. 


1층 약국 바로 오른쪽에 있는 송도탕입니다. 

(약국과 삼성 전화기 사이입니다. )

 

좀 늦은 시간이라그런지 빈테이블이있어서 쉽게 자리를 잡고 밥을 먹게되었습니다. 

첫날 이라 회백반을 먹으려다 

주인장님이 민어매운탕을 강추해주셔서 오늘은 민어매운탕을 먹었습니다. ㅎㅎ


모든 생선은 연평도에서 직접 매일 잡아서 

일부는 수협으로 넘기고 일부는 배달로 가져오신다고하네요 

그래서인지 민어탕의 민어는 환성적이었습니다. 

두툼한 살과 담백한 맛! 


그리고 반찬은 예술이었습니다. 

집밥보다 더 집밥같은 

파김치와 나물, 김치 그리고 게장!!!!

중국수입이아닌 집에서 직접 조미료를 만들어 만드신 반찬들로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모든 반찬은 리필해달라고해서 실오라기 하나 안남기고 다먹었답니다. 

(밥 두공기 반을 먹었네요...

한공기 더 먹고싶었지만 제 배가 허락을 안해서.ㅠ.ㅠ)


반찬과 민어찌개 모두 집에서먹는듯한 집밥으로 계속해서 점심먹으로 오지않을까싶네요~

오늘이 개업식이었고 

저번주에 가오픈을 할때 회도 먹어봤었는데 

회의 쫄깃한맛은 송도 어디에서도 못먹어본 맛이었습니다. 

사진을 못찍은데 너무 아쉽네요...ㅠㅠ

환상적인 맛이었는데 ...


오네스타몰 1층의 송도탕~!  송도횟집! 

아마 모임을 하실려고한다면 미리 예약을 꼭 하셔야할듯합니다. 


송도탕에 들어가는 입구에는 

연평도 해송호 선주가 직접 운영하는 매운탕집이라고 써있습니다. 

배의 이름까지 적은것으로는 확실한 생선만이 공수되어오지않을까싶네요!!


송도맛집 송도탕의 내부는 깔끔한 바닥과 하얀 타일의 조화입니다. 

언뜻보면 정말 목욕탕같은 느낌이 듭니다. 

간판도그렇고 내부도그렇고 ~~ 

굿 아이디어로 만든 매운탕집인거같습니다. 


간만의 맘에드는 횟집을 발견한거같습니다. 

가깝고 맛있고 ~ 

정말 시간이 허락하는한 자주갈듯합니다. ㅎㅎㅎ


오늘은 송도 오네스타몰 1층 송도탕(송도횟집) 매운탕 후기였습니다. 





귀금속 관련, 금, 은, 예물, 다이아, 캐럿, 결혼예물, 커플링, 웨딩밴드등 

궁금하신 모든것은 

 TEL : 032-269-7188

옐로우 아이디, 플러스친구 : 오네스타주얼리로 

문의 주세요^^